[CEONEWS=이태림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더 리얼 아이 브로우 오토 펜슬’을 출시했다. 아이 브로우 명가로 잘 알려진 에뛰드에서 우드 펜슬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되, 쉽고 편한 오토 펜슬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세심하게 개발한 야심작이다.에뛰드는 24일 진짜 내 눈썹 같은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더 리얼 아이 브로우 오토 펜슬 더블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선런칭했다. 더 리얼 아이 브로우 오토 펜슬은 우드 펜슬의
[CEONEWS=이태림 기자]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소비’, ‘비건’ 트렌드가 확산되자 피부에 직접 닿는 화장품도 친환경, 비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화장품 브랜드 역시 잇따라 비건 제품을 출시하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 2018년부터 지난해 말까지 국내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한 비건 제품은 2,500여 개에 달한다. 비건표준인증원은 2020년 하반기 인증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500여 개의 비건 화장품을 인증했다고 밝히며 비건뷰티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반증하기도 했다
[CEONEWS=이태림 기자] 넷마블은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달콤한 웨딩마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먼저 오는 26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마법걸기 비용과 즉시 수확 비용 50퍼센트 할인을 비롯해 별의 파편(6월) 획득 확률 2배 증가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이와 함께 ‘달콤한 웨딩마치 럭키박스’를 공개했다. 이 박스에서는 ‘[커스텀] 해피웨딩 커플반지’, ‘러브웨딩 커플반지’, ‘웨딩마치 피아노 – 화이트(무기한)’, ‘해피웨딩 마차 – 화이트(무기한)’, ‘허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은 MZ세대의 뷰티 트렌드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이하 연구소)'는 지난해 5월 '뷰티 업계가 알아야 할 MZ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 보고서를 통해 MZ세대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살펴보았다면, 이번에는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눈과 관련된 메이크업 트렌드를 분석했다.이번 '2021 MZ세대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보고서에서는 2021년 10월 기준 2~3주에 한 번 이상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MZ세대 대상으로 전반적인 아이 메이크
[컨슈머뉴스=이태림 기자] LG생활건강이 착한 성분으로 지속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더욱더 완벽하고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8월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새롭게 추가 출시된 제품은 립 앤 아이 메이크업과 클렌징
[컨슈머뉴스=정성환 기자] 프랑스 화장품 기업 로레알이 운영하는 브랜드 슈에무라가 16년 만에 한국에서 철수한다.22일 로레알 코리아에 따르면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아르나이 대표가 지난 17일 직원들에게 “슈에무라 브랜드의 국내 사업을 오는 9월 말 종료하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는 메일을 보냈다. 아르나이 대표는 메일에서 “한국서 성장 잠재력이 큰 브랜드에 집중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극대화하고 국내 뷰티 시장의 카테고리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22일 "오는 9월 말 슈에무라의 국내 사업을 종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뛰어난 기능과 섬세함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컨셉으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대표제품인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겨있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매장에서 ‘워크맨’ 장성규가 일일 매장 직원을 체험한다.워크맨 채널에서 구독자들이 가장 추천하는 알바 1위로 에뛰드가 추천되어, 과거의 에뛰드 모습 그대로 재연하는 컨텐츠를 워크맨과 함께 선보이게되었다. 구독자들의 바람대로핑크색 치마를 입은 장성규의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선 공개되며 연일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워크맨 에뛰드편은 12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
[컨슈머뉴스=양지안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론칭 1주년을 맞이한 아떼가 면세점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장기적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신뢰도를 쌓아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아떼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vegan beauty)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 편집숍 라움이스트의 오프라인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방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추석 연휴 이후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피부 컨디션이 난조를 보이는 때다. 밤낮으로 큰 기온 차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는데다, 특히 마스크 착용이 불가피한 상황이라 자극으로 피부가 더욱 민감해져 고민이 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쓸 수 있는 저자극 제품들이 엄마는 물론 민감한 피부의 성인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2세 유아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하게 케어하는 #아기크림, 듀크레이 ‘덱시안 크림’일명 ‘아기크림’으로 알려진 듀크레이의 ‘덱시안 크림’은
[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가 F/W 컬렉션으로 시크하면서도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를 담은 '레더샵 컬렉션’을 출시한다.최근 다양한 가죽 소재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들이 2020 F/W 트렌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에뛰드에서도 가죽 모티브의 섀도우 팔레트와 립 제품을 출시했다. 에뛰드 ‘레더샵 컬렉션’은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하여 시크하면서 고급진 레더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협업한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대와 유행, 연령에 따라 변치 않는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에디션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가 노을 빛과 핑크 뮬리의 감성을 담은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출시한다.매년 가을 무드를 담은 컬렉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에뛰드는 로맨틱한 핑크 뮬리X노을빛 감성을 한껏 녹여낸 ‘뮬리 로맨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뮬리 로맨스 컬렉션’은 섀도우 팔레트와 아이섀도우, 립스틱, 틴트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뮬리 로맨스’는 오묘한 뮬리 브
[컨슈머뉴스=오정희 기자]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28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인기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에 선보이는 단독 특가 이벤트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크네스의 베스트 선 케어 제품인 ‘더마 릴리프 시카 에어리 선’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 10% 할인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강렬한 자외선은 차단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 케어 제품으로, 센텔라 아시아티카 4X의 핵심 성분 마데카소사이드
[컨슈머뉴스=오영주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비건 인증을 받은 마스카라 및 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눈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아떼는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핵심 전략 아이템을 출시해 아이 메이크업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아떼의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와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최근 카메라 필터 기술은 놀랍다. 얼굴 라인 조정은 기본이고 치아미백까지 가능하다. 특히 ‘다크서클’ 기능은 눈 아래 어둡게 드리워져 있던 그림자를 지워주면서 인상을 단번에 산뜻하게 바꿔준다.이처럼 다크서클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다크서클이 있으면 칙칙한 인상을 줘 실제 피로감과는 별개로 만성피로라는 이미지를 심어준다. 다크서클은 눈 아래쪽이 거무스름해 보이는 증상을 말한다. 주로 과로 때문에 생긴다고 알려져 있지만 건강 문제나 안면 구조의 문제로도 생긴다.혈액순환에 문제가 있거
[컨슈머뉴스] 즐겁고 더 쉽게, 그리고 빠르게, 트렌디한 뉴 라이프를 맘껏 즐기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강아지를 닮은 앙증맞은 멍뭉이브러쉬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는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강아지의 발과 꼬리 모양을 형상화한 멍뭉이브러쉬 2018년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바이바닐라의 ‘멍뭉이 발 브러쉬’와 ‘멍뭉이 꼬리 브러쉬’는 각각 강아지의 앞발과 꼬리의 보들보들한 감촉에 착안해 한정수량으로 특별 제작
[프로컨슈머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오일 거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한 번에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올클리어 클렌징 오일 휩’을 출시했다. 올클리어 클렌징 오일 휩은 용기 펌핑시 바로 조밀한 오일 거품입자가 풍성하게 발생하며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이 1, 2차 세안 구분 없이 한 번에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준다. 미온수 세정으로도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워져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피부에는 부드럽지만 완벽한 클렌징을 돕는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